온라인으로 결제했고 제가 4시 이전 수강 희망합니다.
6/21부터 수강 시작하려고 하는데 더 일찍 시작하셔도 괜찮아요.
금액은 175,000원씩 부담하면 될 것 같아요.
모바일 원하시는 경우 추가금액 1만원 부담해주시면 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 오픈채팅 들어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sJhO8Zzi
다음검색
온라인으로 결제했고 제가 4시 이전 수강 희망합니다.
6/21부터 수강 시작하려고 하는데 더 일찍 시작하셔도 괜찮아요.
금액은 175,000원씩 부담하면 될 것 같아요.
모바일 원하시는 경우 추가금액 1만원 부담해주시면 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 오픈채팅 들어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sJhO8Z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