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2일(월)부터 새로 수강하고 일주일만 들은 후 27일(월)부터 양도합니다 (수강기간 60일 중 53일)
150,000원에 양도합니다 .. 재양도 x
빠르게 연락주시면 에눌해드릴게요 ...!!!
https://open.kakao.com/o/sJxJouAi
다음검색
제가 22일(월)부터 새로 수강하고 일주일만 들은 후 27일(월)부터 양도합니다 (수강기간 60일 중 53일)
150,000원에 양도합니다 .. 재양도 x
빠르게 연락주시면 에눌해드릴게요 ...!!!
https://open.kakao.com/o/sJxJou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