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하시거나 구하고 계신 분 계실까요?? 저는 구하고 있는데 양도하시는 분이 많이 안계신 것 같아서요.
혹시 저처럼 구하고 계신 분이 계시면, 저와 오전 오후 나눠들으시거나 혹은 제가 일주일 정도면 수강 완료할 것 같은데 그 뒤에 수강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이 계신지 궁금합니다.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양도하시거나 구하고 계신 분 계실까요?? 저는 구하고 있는데 양도하시는 분이 많이 안계신 것 같아서요.
혹시 저처럼 구하고 계신 분이 계시면, 저와 오전 오후 나눠들으시거나 혹은 제가 일주일 정도면 수강 완료할 것 같은데 그 뒤에 수강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이 계신지 궁금합니다.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