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 팔기 게시판]

김기동 객관식 재무회계(중급+고급) 공유

작성자연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0

모바일+온라인이고 저는 온라인만 사용해 편하신 걸로 들으시면 됩니다.

2개월 들을 수 있고, 4시 이후 들으실 분 구합니다.

수강 기간 한 달 지난 것 감안하여 인당 10만원에 공유하려고 합니다.

오픈채팅방 들어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gqFs2S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