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온라인이고 저는 온라인만 사용해 편하신 걸로 들으시면 됩니다.
2개월 들을 수 있고, 4시 이후 들으실 분 구합니다.
수강 기간 한 달 지난 것 감안하여 인당 10만원에 공유하려고 합니다.
오픈채팅방 들어와주세요,
다음검색
모바일+온라인이고 저는 온라인만 사용해 편하신 걸로 들으시면 됩니다.
2개월 들을 수 있고, 4시 이후 들으실 분 구합니다.
수강 기간 한 달 지난 것 감안하여 인당 10만원에 공유하려고 합니다.
오픈채팅방 들어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