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입세금계산입를 받았는데 금액이 0원입니다. 위하고에 입력하려고 하니까 입력이 안되는데 이럴경우 이것도 부가세 신고해야 하나요?
*수정세금계산서도 아니고 그냥 0원은 세금계산서 입니다.예)4월에 1만원을 포함시키면 안되는데 포함시켜 5월에 거래명세서 품목만 치고 금액은 0원으로 발급하면서 세금계산서도 품목만 치고 0으로 발급했어요
다음검색
매입세금계산입를 받았는데 금액이 0원입니다. 위하고에 입력하려고 하니까 입력이 안되는데 이럴경우 이것도 부가세 신고해야 하나요?
*수정세금계산서도 아니고 그냥 0원은 세금계산서 입니다.예)4월에 1만원을 포함시키면 안되는데 포함시켜 5월에 거래명세서 품목만 치고 금액은 0원으로 발급하면서 세금계산서도 품목만 치고 0으로 발급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