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로 만든 회계프로그램...

작성자불멸의노블리스|작성시간10.04.02|조회수3,051 목록 댓글 14

엑셀로 제작된 회계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직접 시용을 한 후에 게시함이 마땅하나 실제적인 기장 작업을 할 수 있는 업체가 없습니다.

결론은 제가 백수라는 말씀이죠!!!

 

자료의 신뢰성은 현직에 계시는 교수님의 자료를 슬쩍 해다가 올려 드리는 것이며, 

저처럼 슬쩍하신 분들을 통해서 최소한의 검증은 되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기존에 거액을 들여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쓰던 거 그냥 쓰세요.

수기로 장부 운용 하시는 분들은 관심을 가져도 됩니다.

 

a/s나 유지보수는 불가능 합니다.

첨부파일 excelsys2_345.xls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보탈퇴 | 작성시간 10.05.14 감사감사
  • 작성자바람별꽃잎 | 작성시간 10.05.19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영 | 작성시간 10.11.17 ㅎㅎ..다운은 받아 가는데~ 어케 써야할지...ㅋㅋ 암튼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덜맘 | 작성시간 13.04.26 저도 2007인데..... 오류가.. 사용할수가 없네여..ㅠ.ㅠ
  • 작성자다희맘초보 | 작성시간 17.08.2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