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원이 과로하고 있어요.

작성자쥐도새도|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1

우리 여직원이 과로하고 있어요.

회사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6시까지 근무하고,

오후7시부터 밤1시까지 밖에서 외부 다른일을 

하고있어요. 그것도 매일이요.

그리고 주말이면 토.일 쿠팡 물류창고에 출근해서  날새기 

알바를 하고, 월요일 오전 8시 출근을 합니다.

51세 여성이며 체격은 육중합니다.

회사에서는 일도 열심히 하고 꼭 필요한

구성원 중의 한 명 입니다.

 

아무리 체격이 좋고 육중하다해도

이러다가 우리회사에서 쓰러지면 어쩌나

대표님도 근심걱정이 많으십니다. 몇달째

이런 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이런경우 여러분들은 좋은 방안이 없으신지요?

좋은 방안을 좀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카coffee | 작성시간 2시간 58분 전 new 급여를 올려주세요...무슨 사연이 있는지는 모르나 아마도 돈이 많이 필요한 모양입니다. 쉬게 하려면 적어도 평일 하는 일이라도 쉬게 하려면 급여를 올려주는 것이 가장 좋을 겁니다. 마음의 응원이 아닌 물질적인 응원이 필요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