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공지

일요정모(06.21) 훈련공지

작성자남성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5

1. 시각: am06:00 ~

2. 장소: 시민운동장 정자

3. 훈련: 트렉달리기 + 가림산둘레길

6시 시민운동장 정자에 모여 체조후 출발 하겠습니다.
전일 비가 오는 관계로 산은 미끄러울수 있으므로 트렉달리기와 가림산둘레길로 정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주영 | 작성시간 26.06.20 새 트랙을 달릴수있겠네요~
    참석합니다..^^
  • 작성자이광성 | 작성시간 26.06.20 트랙 밟아보려 사람이 미어터져서 대기번호표 뽑는건 아니겠지요??
  • 작성자전경옥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새 트랙에서 뛸 생각하니 내일 정모 기다려집니다
  • 작성자백현희 | 작성시간 26.06.20 새트랙 기대됩니다
  • 작성자황소연 | 작성시간 26.06.20 내일 불참합니다.
    즐건 정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