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회원게시판

아킬레스건 수술후 과정

작성자jlns|작성시간26.06.10|조회수65 목록 댓글 2

검색하다 카페를 알게되어 가입했습니다.

카페를 써핑하다 보니 최근에 작성한 글이 거의 없네요. 서로 정보를 공유하면 치료와 재활에 도움이 될텐데 그 점이 아쉽네요 

저는 26년 1월 3일(토) 저녁에 오른발 아킬레스건 완파로 인근 대학병원 응급실로 가서 각종 검사 후 바로 입원하고 다음날 1월 4일(일) 오전에 봉합수술을 받았습니다. 4주간 무릎 아래 통깁스하고 통깁스 풀고 8주간 보조기 착용했습니다. 수술하신 교수님께서 재활 치료는 걷기라 하셔 도수, 물치 받은 적 없었고 교수님이 재파열 주의 강조로 보조기 제거 후 4개월때 발목 보호대 착용하고 운동화 신고 걸었습니다 수술후 현재 156일째  통증 없이 두발 까치발과 계단 오르내리기, 정상 걸음하고 있습니다

신기한 것은 걷기 시작할때 수술 부위 주변의 통증들이 시일이 지날수록 자연적으로 없어지네요

결국 시간이 해결해 주니

이곳의 환우분들 힘내시고 완쾌하시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리행 | 작성시간 26.06.13 최근 글은 없어도 각 주차별 사람들의 경험담이 모두 정리되어 있습니다.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 작성자칸토낭 | 작성시간 26.06.26 new 축구하다 다치신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