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본격적인 초여름 더위가 시작되는 6월 입니다
회원님들 뜨거운 여름 더위 잘 이겨내시고
한해 중 상반기를 마무리 하는 6월~
목표했던것 잘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2026년 6월 정기모임 안내해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2026년 6월 정모 안내
○ 날짜 : 2026. 6. 19. 금요일.
○ 장소 : 통기타 친구들 연습실
○ 시간 : 오후7시
○ 회비 : 2만5천원
※ 정모 진행내용
-1부 : 통기타 정기 발표
-2부 : 저녁 만찬 및 자율 공연
※참여자 분들 댓글 부탁드리고 , 발표하시는분들
『발표곡』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 가족 작성시간 26.06.15 2조 발표곡
1. 내가 말했잖아
2. 늦지 않았어
3. 줄리아
발표자 : 마라강, 나그네, 행복한가족, 예쁜토끼, 현진 -
작성자고니 작성시간 26.06.15 참석합니다
-
작성자둘리아빠 작성시간 26.06.15 3조 발표곡(2곡) - 바로 나, 여름밤
발표자 : 소소하게, 둘리아빠
-
작성자행복한 가족 작성시간 26.06.17 2조 발표곡
1. 내가 말했잖아
2. 늦지 않았어
3. 줄리아
발표자 : 마라강, 나그네, 행복한가족, 예쁜토끼, 현진 -
작성자온새미로 작성시간 26.06.17 참석합니다. 즐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