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2026년 6월 통기타 친구들 정모 안내

작성자오아시스(상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55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본격적인 초여름 더위가 시작되는 6월 입니다

회원님들  뜨거운 여름 더위 잘 이겨내시고

한해 중 상반기를 마무리 하는 6월~

목표했던것 잘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2026년 6월 정기모임 안내해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2026년 6월 정모  안내
  ○  날짜 : 2026. 6. 19. 금요일.
  ○  장소 : 통기타 친구들 연습실
  ○  시간 : 오후7시
    회비 : 2만5천원
    ※ 정모 진행내용 
      -1부 : 통기타 정기 발표
      -2부 : 저녁 만찬 및 자율 공연

 

※참여자 분들 댓글 부탁드리고 ,  발표하시는분들

『발표곡』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 가족 | 작성시간 26.06.15 2조 발표곡
    1. 내가 말했잖아
    2. 늦지 않았어
    3. 줄리아
    발표자 : 마라강, 나그네, 행복한가족, 예쁜토끼, 현진
  • 작성자고니 | 작성시간 26.06.15 참석합니다
  • 작성자둘리아빠 | 작성시간 26.06.15 3조 발표곡(2곡) - 바로 나, 여름밤
    발표자 : 소소하게, 둘리아빠
  • 작성자행복한 가족 | 작성시간 26.06.17 2조 발표곡
    1. 내가 말했잖아
    2. 늦지 않았어
    3. 줄리아
    발표자 : 마라강, 나그네, 행복한가족, 예쁜토끼, 현진
  • 작성자온새미로 | 작성시간 26.06.17 참석합니다. 즐감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