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김상현 대표의 교회 정화 운동 & 지만원 박사님의 전두환 Vs. 김영삼-김대중 비교-분석

작성자운지맨|작성시간25.08.03|조회수34 목록 댓글 0

 

 김상현 대표의 교회 정화 운동 & 지만원 박사님의 전두환 Vs. 김영삼-김대중 비교-분석

 

 우선 김상현 대표가 인스타, 스레드, 페북 등지에 연일 윤석열 탄핵에 찬성하며 이재명을 지지하고 동성애와 차금법을 옹호하는 빨갱이 목사들을 박제하고 채증해서 CIA에 신고를 하고 있다. 원래 이건 안정권 대표가 정의구현 성도단 만들어서 제대로 한 번 해 보려다가 흐지부지된 일인데 놀랍게도 안정권 세력과는 척을 지고 있는 황교안 자유와혁신 최고위원 중 한 명인 김상현 대표가 이 불씨를 다시 되살린 것이다. 혹자는 김상현의 이 같은 행보가 교회를 분열시킨다고 하지만, 대한민국은 현재 공산 국가인 북한과 대치 중이고 아직 전쟁이 다 끝나지 않은, 즉 다시 말해 빨갱이가 절대로 존재해서는 안 되는 반공자유민주주의 국가다. 필자는 생각보다 한국 교회에 윤석열 대통령을 저주하고 이재명을 만세-찬양하며 동성애와 차금법을 옹호하는 빨갱이들이 많고 지만원 박사님 표현대로 주님의 거룩한 성전인 교회가 적화통일의 전진기지가 되어 있다는 사실에 다시 한 번 경악을 금할 수 없었다. 김선교 선교사, 나도움 목사 등 내 인스타 알고리즘에 자주 뜨는 유명한 목회자들도 김상현 대표가 지목한 빨갱이 간첩 명단에 있었고, 나도움 목사의 경우는 안창호 인권위원장을 비난하며 동성애를 옹호하는 뉴스앤조이의 인스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여기서 domtic이 나도움 목사의 인스타 계정이다.

 

 

 지만원 박사의 4부작 기획논단, [평화의 댐에 얽힌 이야기]

 

 한편, 지만원 박사는 시클 최근글 게시판에 [평화의 댐에 얽힌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애국의 지도자 전두환 대통령과 민주팔이 장사꾼-빨갱이 독재자 김영삼-김대중을 비교-분석하는 4부작 기획논단을 게재했고, 이 밖에도 한국 나이로 84세의 고령에도 불구, 이재명 공산독재 정권을 몰아내고 윤석열 대통령이 못 다 이룬 계몽령을 완성시키기 위한 우파 애국 팩트 산업화 자료를 열심히 제작 중이다. 후술하겠지만, 이재명 밑으로 기어 들어가서 똥구녕이나 핥아 대는 꼴깝제 씹새끼와는 차원이 다른 진정한 참 우파 애국 어르신이자 원로로서의 품격 있는 모습을 보여 주고 계시는 것이다. 지금 이재명의 윤석열 업적 가로채기가 딱 김대중의 전두환 평화의 댐 업적 가로채기와 매우 유사하다.

 

 또한 지만원 박사의 옥중 수필집 [나를 위한 위로곡](2025)이 드디어 출간되었으니, 많은 구입 부탁드린다.

 

https://naver.me/xPUBbhML

 

 

 지만원-변희재-안정권-감동란의 이구동성 : "이재명 때문에 대한민국 트럼프한테 좆됐다! 망했다! 난리 났다! 큰일 났다! 끝났다!"

 

 이재명 대통령, 평소에 미군을 점령군이라 하면서 큰 소리 뻥뻥 치더니, 결국엔 트럼프 앞에선 순한 양이 되어 고작 농-수산물 하나 지키고 조선이며 철강이며 이런 박정희 대통령이 키운 대한민국의 주요 기간 산업들 전부 싹 다 트럼프한테 팔아 넘겼다. 일각에서는 트럼프가 박근혜-윤석열 편이 아닌 문재인-이재명-김정은 편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하는데, 트럼프는 오히려 李 대통령을 띄우는 척 하면서 완전히 빅엿을 날린 것이다. 이재명 패들, 그리고 조갑제 등 거짓 보수 세력들은 이재명이 원래 25% 쳐 맞을 걸 15%로 막았다고 자화자찬하지만, 이는 이재용-정의선 명콤비의 산물이지 절대 이재명 업적이 아니다.

 

 지금 위 4명과 김상현 대표를 비롯, 수많은 여러 우익 애국자들이 여기에 대해 이재명의 굴욕 외교와 반미좌파 빨갱이들의 이중성을 비판하는 컨텐츠를 열심히 연재 중이고, 안정권 대표는 스레드에 연일 여기에 대한 논평 글을 올리며 트럼프가 이재명 퇴출과 윤석열 대통령 복귀를 위해 직접 나서서 움직이고 있는 것이고 이 모든 것은 오직 尹 대통령이 서울구치소 3617호 감옥 쇠철창살을 뚫고 나와 용와대로 다시 돌아와야만 해결이 가능하다고 강하게 호소하고 있다. 다만 변희재 대표의 경우는 트럼프 측이 윤석열 구하기에 나서는 과정에 있어서 코너에 몰린 이재명 측이 최서원 사면-복권과 박근혜 재심, 그리고 태블릿 조작 진상규명이라는 카드를 꺼낼 수도 있고 윤석열 또한 이재명-홍장원-박선원 메모 조작 건을 터뜨리며 이재명과 윤석열이 동시에 같이 공멸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특히 조갑제, 이 자는 이재명을 감히 이승만-박정희 대통령의 재림이자 외교 천재요 실용 외교의 달인이라고 칭송하며 이재명은 트럼프 앞에서도 절대 굴하지 않고 당당히 맞섰고 트럼프도 그런 이재명을 높게 평가하며 인정해 줬다는 식으로 완전히 이재명 신격화까지 하던데, 대체 이딴 게 무슨 보수 원로 논객인가? 심지어 같은 탄핵 찬성파 우익 논객들 중에서도 조영환 대표는 이번 이재명-트럼프 관세 합의를 강하게 비판한다.

 

 아울러, 이 밖에 3대 특검의 윤석열-김건희 부부와 이들을 따르는 수많은 여러 우익 애국자들에 대한 정치보복과 인권 탄압이 도를 넘고 있고, 심지어 탄핵 찬성파인 한동훈-이준석 역시 특검의 제거 대상에 올라가 있는데, 물론 윤석열 대통령을 빨갱이들에 제물로 팔아 넘기고 이재명을 대통령으로 만들어 준 한동훈과 이준석은 당해도 싸다만, 3대 특검의 우리 자유우파 애국자들에 대한 정치보복과 윤석열 대통령, 김용현-이상민 前 장관, 서부지법 애국자들 등에 대한 인권 탄압은 완전히 도를 넘어도 한참 넘은 수준이다. 그나마 윤석열 대통령 본인이 격렬하게 저항하고 자유대학 청년들도 몸을 날려 막아서 일단 급한 불은 껐는데, 저것들이 또 언제 체포 시도할지 모르니 방심은 금물이다.

 

 또한 지금 3대 특검, 양곡법, 노란봉투법, 방송법 개정안 등 윤석열 대통령이 거부권 행사로 겨우 막아 왔던 각종 악법들이 민주당 날치기로 다 통과되고 있는 최악의 상황이다.

 

2025.08.02.

운지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