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무대인사 이후 오랜만에 보는 배우님 실물이었네요
다른 영화들 무대인사처럼 배우분들이 돌아다니며 사진찍어주는 이벤트가 없고
영화관련 문제 답을 맞추면 영화굿즈를 선물로 주네요
(전달은 스테프분들...)
너무 짧았던 무대인사 시간이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부른뚱이 작성시간 26.06.06 저도 오늘 무대인사 갔는데 실물 영접해서 너무 행복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소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티켓팅 진짜힘들더라구요.. 히든페이스 랑 동청불 무대인사 티켓팅때는 이렇게 힘들지도 않고.. 배우님 이랑 사진도 찍고 사인도 받았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
작성자배부른뚱이 작성시간 26.06.08 우와... 저도 사진찍어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소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시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