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작성자김무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2

작년에 은중과 상연 보면서 펑펑 울고
상연이 팬(?)이라고 입덕부정하다가
이번에 와일드씽 보고 무대인사도 다녀왔어요 ㅎㅎ
도미는 무대체질인데 음방 한번만 해주면 소원이 없겠네요…🤭💚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 도 너무 기대되요!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소금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 작성자[운영] 지현천사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