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eyun 출연작 후기

[[영화]]위험한상견례2 다시 봤습니다

작성자진세연언니광팬|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1

위험한상견례2 다 봤네요ㅎㅎ
너무 재미있네요ㅎㅎ
개봉했을때 2번이나 본적있는데요
박영희역활로 나오신답니다 경찰이죠
영희랑 철수랑 결혼도 한답니다ㅎㅎ
세연언니께서 직접부른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아름답죠ㅎㅎ
후기는 이렇게 쓰면 안되는데ㅜㅜ
전 후기를 너무 못쓰겠네요ㅠㅠ
담에는 인천상륙작전을 다시 봐야겠습니다ㅎㅎ

캡처한사진
캡처한사진
네이버에서 퍼온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Q세연행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줄 간격을 좀 띄우시면 더 보기 편해요.

    후기보다는 감상평으로 시작해 보세요. 뭐든 계속 하면 그만큼 노력이 쌓여서 좋은 글이 되어 가니까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