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씨 귀농일지

휴우~ 후유증까지~^^;;

작성자하동아씨|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0

#너는마음을다하고뜻을다하고힘을다하여네하나님여호와를사랑하라

#다시일상 161(0610)
오늘이 #6ㆍ10 이었군...

엊저녁 컴백홈 이후, 또 노코멘트!
여튼 일찌감치 점심 먹고 순천 성가롤로 통.클리닉, 엄니 신경주사 결국 맞으시고.
겸사, 대화불능 상태인 #하동아씨ㅡ최전도사 이비인후과까지!
놀다 온 후유증은 어디든 민망해서리~

알 다섯 개를 다섯 암탉들이 서로 품는다고 난리더니, 결국 얼마 전에야 다 옆방으로, 한 마리만 놔뒀는데 결국... 이게 모냐고~
#아씨네ㅡ삐약이들 겨우 두 마리!
노랑빛이랑 청계빛이랑, 우야든지 니들 둘 뿐이니 건강해야 혀~♡

여름철, 기간제... 계곡 물놀이 안전요원 모집에 접수하더니 일단 서류통과?!
#예순청년ㅡ용수씨 여름알바 물색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