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마음을다하고뜻을다하고힘을다하여네하나님여호와를사랑하라
#다시일상 #이틀일지 164(0613)
길 수도 있으니 주의! ㅎㅎㅎ
페북이가 작년 어제?
#하동아씨ㅡ최전도사 링거 맞았다고 알려준 걸 엊저녁에야 보곤 아고야~~
수욜, 엄니 순천 가셔서 겸사 들른 이비인후과 약은 당체 나랑 안맞...
결국 어제 오전 하동읍내,
평소 주치의마냥 가게되는 곳에 가서야 강추지경? 링거(×3병)+엉.주사+새 약 처방,
그러고서야 그 약 기운으로...
오후 택. 약속있어서 발송!
(더워지니 #하동아씨네ㅡ친환경매실발효액 생각들~♡)
겨우... 텃밭 함 둘러보니 아~ 산딸기도 있었고?! 🍅랑 🥒는 부디 잘 커 주길!! 백퍼 약 안 치는 울 매실은 흠... 참혹수준? 올해 우야지~
아! 혹 다른 집들도... 석류는 관상용이지라~ 열매 바라면 안되고 예쁜 꽃만 보는!? 몇 년째...ㅡㅡ
암만~ 다른 집들도 그럴 거야~~
오늘은...
울 #하동읍교회 청소년부 교사이자,
울 청년부 작년까지의 회장이자,
금요심야기도회 찬양인도자인,
(탁구장 #예순청년ㅡ용수씨 캉도 친)
쌤의 뒤늦은 결혼식?
풍물패(소속) 회원들이 식 전 밖에서부터 분위기 한껏!
마침 식은 우리밖에 없어서 여유로이~^^
완전 닮은 이 연상연하 커플은 울다웃다, 둘이 그저 꿀 뚝뚝!
내 눈엔 얼마나 기특?한 지~
맘껏 축하와 축복!!
한 놈은 시험공부 중이지만,
한 녀석은 장염으로 고생 중임에도,
담임쌤 결혼한다고 와서~♡
#슬기로운유치원생활중ㅡ엄니 아직은 팔 조심하셔야 되는데...
#페북이의과거오늘 내게 이 분들은 참~♡
저 아해들은 훌쩍 자라 전도사님 기억도 못할...
내내 몸살로 끙끙~
거기다 기침으로 뱃가죽도 아프고
(또 갈비뼈 금 갈까봐 간 콩알만~),
목소린 여전히 안나와 낼이 참~
그래서 차안? 준비들땜시 6시 넘어 퇴근했더니 흠...
오후, 마산 시댁 간 남자는 모처럼 형, 누나 등 만나 얼마나 즐거울꼬~
자정 내엔 돌아올려나...
난 약 먹었으니 잠오면~zzz
(누군가, 그리 자꾸 약 먹어서 우야노~
제 말이요. 얼마나 약 먹기 싫어하는 사람인디...ㅠㅠ)
어쨌든 낼, 주일이니 알아서...
아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