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씨 귀농일지

이노무 목감기가요~~ㅠㅠ

작성자하동아씨|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0

#너는마음을다하고뜻을다하고힘을다하여네하나님여호와를사랑하라

이번 한 주간의... #밀린일지?

목소리가 2주째 안돌아오고 있다.
일단 기침이 쉬이 멎질 않으니.
이노무 기관지확장증...!!

다니던 병원 몇 군데,
결국 #광양ㅡ박이비인후과 가서야 원래 있던 성대결절이 더 부은 상태, 현재 감기약들 전부 중단.
(애초부터 먹고싶지 않았던 약들...)

현재 50% 정도 돌아온? 이 목소리로 낼 주일, 울 애들 설교와 새가족반 성.공부 진행해야만 한다. 이번 달 오후설교는 담목께~^^"

그리 말없이? 지내는 동안 이뤄진 물교들도 있었고, 작년에 보내신 오디로 감동이었는데 올해 또!
봉도사님, 이러시면 내년엔 무조건 기다릴 텐데요~♡

최근 식단변화...로 당근이나 블.베리가 필요했었는데, 가격 땜시 당근으로만 채우던 중 오늘!
울 교회 한 집사님이 직접 농사지은 블.베리(크기 작은 B품?이라 미안해 하셨지만 언감생심!) 한 박스씩이나~
덕분에 냉동고 넣어뒀다 한참 먹을 수 있겠다. 그 다음 또 🥕 먹음 되지!

그 틈틈이 말씀은... 역시 존경하는
#산청샤론장로교회 노목사님과 #들꽃푸른샤론교회 엄목사님 #대하설교 들로 채우고,
하롬이랑 단지 산책(운동?)도 하고,
밝은 표정의 #슬기로운유치원생활중ㅡ엄니 도 감사,
#페북이의과거오늘 추억들...
문득문득 이집사님 생각, 이런 미련스런 #하동아씨ㅡ최전도사 늘 세심히, 모른 척? 챙겨주시던...

이런저런 감사, 은혜들.
그러니 부끄럽지 않게 살자고,
#나부터잘하자 고 맘 늘 다잡지!

늦었다.
주일을 기대하시며, 다들... 샬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