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씨 귀농일지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작성자하동아씨|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주일과 동시에 새로 시작됐던 한 주.
일단 오늘은 rainy day...

전(부침개)도 생각나고,
묵고픈 이것저것...
그냥 발효라면이나 끓여묵어야겠다!
(결국, 밥 묵었음~^^)

어제는...
최소한의 동선으로,
꼭 필요한 곳에서 최선을 다하며,
더불어 웬 최도사 감기소문?
사랑...도 받으며 감사히!

금계국캉 개망초 나란히 주방 앞까지?
그래, 니들 참 이쁘다~♡

#하동읍교회ㅡ청소년부 말씀복습게임 시상
#하동읍교회 #새가족반성경공부 3기, 교재 마지막 과. 다음 주 마무리 및 종강!

#산골짝아씨네 커피 부르는데 커피 절제 중, 성대땜시...ㅠㅠ

지난 금욜, 광양 이비인후과 갔다가
투썸 마지막 쿠폰들 사용?
차 창 너머 뷰 잠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