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씨 귀농일지

또 두 달 알바, 김ㅇㅅ씨~^^!!

작성자하동아씨|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0

#너는마음을다하고뜻을다하고힘을다하여네하나님여호와를사랑하라

#다시일상 173(0622)

종일 집콕하며...
귀는 음악에 호강,
입은 따뜻한 흑도라지차로 축이고,
눈은 종이 활자들에 몰입,
틈틈이 페질~^^"

#슬기로운유치원생활중ㅡ엄니, 오늘은 토끼? ㅎㅎ 예뻐요, 엄뉘~♡

아, #예순청년ㅡ용수씨 지난 토욜부터, 주5일 알바시작!
#여름물놀이ㅡ안전요원, 마침 악양 평사리공원 캠핑장. 덕분에? 점심은 집에 와서~^^"

나한테 옮았다는... 감기부터 나읍시다! 천하에 김ㅇㅅ씨도 체력이 점점...ㅠㅠ

#박노해ㅡ걷는독서 오히려 성경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