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판매합니다!

올해도 강원도 감자~^^

작성자하동아씨|작성시간26.06.19|조회수62 목록 댓글 0

#더불어잘살기
#도농직거래
#강원도옥수수

'강원도' 하면 감자, 옥수수!
#예순청년ㅡ용수씨 태어난 강원도,
#강원도ㅡ시댁형님 댁...
올해도 많이들 부탁드립니다!

10kg 25,000원 / 20kg 40,000원
가격은 작년동일.
택비도 없고, 작년엔 10kg짜리 선물도 많이들 하시던디~^^

주문접수는 지금부터,
6월 말부터 발송하신답니다.

아, 옥수수는 7월!
강원도 골짝이라 쪼매 늦는가...??

제 이름요?
당연히 대셔야지요~ㅎㅎ
#하동ㅡ최임선!!

주문은...
#하동아씨ㅡ01030172906
#김해선ㅡ01051899979 (작업 끝나야 확인하실~^^")

335042-51-023481 농협(김해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