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1
-제 목: 영광 백수중학교 제13회 동창회 산행 트레킹
-일 시: 2026년5월25일, 월요일,오전 9시 30분 , 날씨 맑음,15~30도
-산행지: 관악산 둘레길(관악산 사당역 관음사 구간)
-집결지: 오전 9시 30분, 지하철 2/4호선 사당역, 6번 출구
-참석자: 백수중학교 13회 동창, 19명
-준비물: 개인 생수와 간편식
-복 장: 트레킹에 편리한 간편 복장, 등산화 착용
-회 비: 30,000
-산행 코스: 관악산 둘레길(관악산 사당역 관음사 구간)
출발(사당역 6번 출구)---> 관음사 --->서울둘레길
인헌고교 뒤 숲길 삼거리---> 공원--->식당
사당역 6번 출구/트레킹 종료
-산행/트레킹 소요시간: 약 2시간 30분
-산행/트레킹 이동거리: 약 2.5km
-중 식: 명문 삼겹살 식당(오후 13:00~14:30)
(식당 주소: 서울 관악구 남현 3길 3, TEL: 02-587-0426 )
-뒤풀이: 식당 근처 카페
-산행/트레킹 일정
-09:30: 집결, 인원 및 장비점검
-10:15~13:00: 트레킹
-13:00~14:10: 중식
-14:20~15:00: 뒤풀이, 롯데리아
-15:00: 산행 일정 종료
오늘은 백수중학교 13회 동창회에서 오랜만에 관악산 관음사 구간
둘레길 트레킹을 한다.
오전 집결 시간에 친구들이 사당역 6번 출구로 다들 모였다.
날씨가 아침부터 온도가 높아 한여름 날씨처럼 느껴진다.
지하철 2/4호선 사당역 6번 출구
6번 출구에 꽃으로 잘 꾸며진 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오늘 13회 동창들이 모이는 집결지
오전 9:17
친구들이 사당역 집결지에 도착해서 얘기들을 나누고 있다.
은미란 총무님께서 가져온 달걀과 쑥개떡 등을 먹고 있다.
은미란 총무님이 준비한
달걀,쑥개떡,토마토 등 먹거리들~~~
1
오전 10:10
모두가 오늘 일정과 산행 코스 등을 확인하고 있다
오전 10:15
일행들이 단체 사진을 찍는다
오늘 함께한 시간들은 먼 훗날 멋진 추억으로 기억에 남을 것이다.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곧바로 트레킹을 출발했다.
2
오전 10:25
일행들이 출발하여 관음사쪽으로 걷고 있다
푸르름이 가득한 오월에
13회 동창들이 관악산 둘레길을 찾는다
오전 10:40
어제가 부처님 오신날이었다
어제는 불기 2570년 부처님 오신날이었다
지금 관음사 방향으로 걷고 있는데 언덕으로 되어 있어
벌써부터 더워지기 시작한다.
3
일행들이 지금 관음사에 도착한다.
오전 10:50
지금 관음사에 도착하여
그늘에서 잠시 휴식을 하고 있다.
오늘은 날씨가 많이 더운 초여름 날씨같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