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5월25일(음력4월9일)-월요일-영광백수중학교 13회 동창회 관악산 둘레길-사당역 관음사 구간-5

작성자장천두|작성시간26.06.13|조회수2 목록 댓글 0

 

1

영광  백수중학교 13회 동창회 관악산 둘레길-사당역 관음사 구간-5

 

 

 

기쁨이 있으면 함께하고 싶고
슬픔이 오면 그리워지는 사람

가든 길 철없이 비껴갈 때
말없이 되돌려 잡아주는

인생의 동반자로 언제나
모두가 함께 했으면 하는 친구들과

오늘 함께했던 하루는 먼 훗날 
좋은 인연과 멋진 추억으로 남기를~~

시원한 차를 주문한다~~

식사를 하고 근처 롯데리아에서 
시원한 차를 마시며 얘기들을 
나누고 있다

인생이란 보이지않는 승차권 하나
손에 쥐고 떠나는 기차여행과 같다

오늘 함께한 친구들과 좋은 추억으로 오래도록 남겨 두세요~~~

오후 3:00
이제 오늘의 모든 일정을 서서히 
마무리 하고 헤어져야 할 시간들~~

일행들이 오늘 일정을
 마무리하고 헤어진다

일행들이 사당역으로 이동을 하고 있다.

 

 

1

오후 3:10

사당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