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弘報,所息 알림방

2026년 안동시 문화광광해설사 관외 보수교육1차(강원도철원)

작성자정명희(미소)|작성시간26.06.10|조회수160 목록 댓글 5

하늘은 청명하고 1차교육의  날짜는 오늘이다.  일상을 벗어나  철원의  비 무장지대로 오랫만에 교육를 떠난다.
현시장님 의 재당선을 축하하며  시담당 국장님,계장님,주임님,팀장님 과
정신문화재단 이희범 대표이사님 ,   관광사업 김주호팀장님 과 직원, 해설사 1차 여러분들과 단체사진을찍고 꽂다발을 전달 했습니다 !
말로만 듣던  최 전방의 백마고지 , DMZ 비 무장지대 , 제2의 땅굴!  김일성  이 지었다는 노동 당사,  영남지방 유교의 고장  안동

과  분위기 는  넘 다르다.
철원의 소중한 지역을 답사하며  애국심이 되살아 난듯. 각자의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각오로  다시금 마음를 다져본다 .
이번 관외교육은  장소 선택 를  아주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든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점석 | 작성시간 26.06.11 강원도 교육 특별한 경험이였을 것 같아요

    2026 관외교육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 작성자정명희(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1차교육을
    힌트삼아 양산 ,편한신발 등
    준비잘하셔요!
    빡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금영숙)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 작성자happy time(서묵숙) | 작성시간 26.06.11 날씨도 좋고,
    모델들도 멋지네요
    좋은 에너지 많이 받고 오셨으니
    앞으로의 일상도
    활력 넘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명희(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2차교육도 좋은추억으로 즐거운 시간 만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