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방

범어초병설유치원 1차시(6월5일.금)

작성자김순란|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0

<욕심쟁이 딸기 아저씨> 읽고 나눔의 경험과 기쁨을 얘기나누고, 고마운 분께 고마움의 인사말을 적거나 그림으로 표현하고, 색종이로 딸기를 만들어 본다.

ㅡ아저씨 얼굴이 왜 빨개졌을까? 라는 물음에 딸기를 많이 먹어서, 부끄러워서 라고 답을 했다.

ㅡ나눔의 경험은 주로 장난감이나 인형을 나눔했다고 했다.

ㅡ아저씨가 생각에 빠져 잠을 못 자는 이유에 대해서 그 아이에게 딸기를 못 줘서, 수박을 안 좋아 해서, 동네 사람들이 자기를 안 불러줘서 라는 답을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