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복지관

작성자핑크샘|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2

에어로빅&
방송&다이어트댄스 강사로
1994년 나 어릴적 애기시절 ?에
강사위촉
2026년 아직도 출근중 🤗🥰
입구간판이 핑꾸색으로 바뀌었어요 ㅎ
출근길에 찰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달사순 | 작성시간 26.06.12 출입구가~~
    핑크핑크~~ㅎ
    엊그제 같았던 시간이
    애기 (응애 응애~~)
    꽃 봉오리 시절
    꽃다운 청춘시절부터 난 보았지요
    (영화배우).....
    강사님에 청춘이 묻어 있는곳
    역사가 되어 갑니다
    끝까지 달려달려~~
    감개무량 하시죠~??
    대단 해요~~!!!!
    엄지 척~~!!!!
  • 작성자핑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요
    ㅋ새삼 감개가 무량 !!
    강사로 지금 까지 채용해주는것도 대단하지만
    그시절 회원분들이 아직도 건강하게 다니시고있다는 점이 더욱도
    특별하고 감사한일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