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빅&
방송&다이어트댄스 강사로
1994년 나 어릴적 애기시절 ?에
강사위촉
2026년 아직도 출근중 🤗🥰
입구간판이 핑꾸색으로 바뀌었어요 ㅎ
출근길에 찰칵🎵🎶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달사순 작성시간 26.06.12 출입구가~~
핑크핑크~~ㅎ
엊그제 같았던 시간이
애기 (응애 응애~~)
꽃 봉오리 시절
꽃다운 청춘시절부터 난 보았지요
(영화배우).....
강사님에 청춘이 묻어 있는곳
역사가 되어 갑니다
끝까지 달려달려~~
감개무량 하시죠~??
대단 해요~~!!!!
엄지 척~~!!!! -
작성자핑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요
ㅋ새삼 감개가 무량 !!
강사로 지금 까지 채용해주는것도 대단하지만
그시절 회원분들이 아직도 건강하게 다니시고있다는 점이 더욱도
특별하고 감사한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