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호인의수다

오랫만에 인사드려요.!

작성자우인(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33 목록 댓글 2

영국 아들네 잘 다녀왔어요.
긴 비행시간은 힘들었어도 보름간
실컷 여행다니며, 낯설지만 멋진
풍광 구경하고 손주들 재롱을 보며
즐겁게 보내고 왔어요.

불규칙하고 궂은 날씨와 환경에
감기 걸리고, 낯선 공간에 부딪혀
다치고, 남편은 폰까지 소매치기를
당해 황당했지만....ㅠ

아들네가 몇 달동안 철저히 기획
하고 준비해서 알차고 참 특별한
여정이라, 영국과 프랑스에서의
날들은 충분히 의미있고 행복했기에
간단하게 라도 정리해 이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려고 합니다.

조금의 심심풀이와 정보 제공삼아
가끔 보따리 풀어 보여 드릴테니,
뻘쭘하지 않게 봐주시면 좋겠어요.

오늘은 기대해 주시라고 사진 몇 장
투척하고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실(인천) | 작성시간 26.06.05 잘 다녀 오셨군요.
    사진 보니~~기대됩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들이 모처럼 효도한다고
    욕심껏 준비한 최고의
    플랜이라 따라다니기도
    벅차서 나이 들었음을
    실감한 여정이었지만
    기쁜 마음으로 따라 다니며
    행복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