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자랑

#임 알로텐 시스 외

작성자참좋은다육 (배방읍휴대세교길227)|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0

지난 겨울 살짝 냉해를 입어 

걱정 했는데 다행이 이리 멋~찌게

회생 했어요~^^

#마통령 

설명이 굳이 필요 없는 녀석~^^

#아보칸 

지~가 만들 어서가  아니고

참말로  멋찌네유~^^

#펜덤블루 

멋~찐 귀둥이~^^

주말 참좋은다육 이들과 

즐~행 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