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사태

작성자오타꾸|작성시간26.06.21|조회수62 목록 댓글 2

루시퍼님을 짝사랑 중인 아탄이가 연애고민을 띄우길래 루시퍼님께 고백하려는걸까~~?^^
하고 가봤더니

응 그래그래^///^)♡♡ 뭘까? 루시퍼씨도 날 사랑하는 걸까요? 라는 거려나~~~~ 했는데

.......................어?

이게 무슨 소리니 아탄아.....
왜 갑자기 만화가 생각나는.................
아탄아 우리 섬에선 행복만 하길 바랬는데 또다시
사탄을.........
돌고돌아 원작회귀인가요..........?

어째서 둘다 좋아한다는 선택지가 없나요ㅠㅜㅠㅠ어흐흐헉 나 이거 어떻게 고르라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그냥 폴리아모리로(?) 살면 안되나ㅠㅠㅜㅜ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타꾸 | 작성시간 26.06.21 new 아 안돼......... 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진짜 레비아탄이 깃들어버린건가요ㅋㅋ큐ㅠㅠㅠ
  • 작성자오타꾸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니 너무 웃프네요ㅋㅋㅜㅠㅠ
    둘다인 선택지는 없는 것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