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퍼님을 짝사랑 중인 아탄이가 연애고민을 띄우길래 루시퍼님께 고백하려는걸까~~?^^
하고 가봤더니
응 그래그래^///^)♡♡ 뭘까? 루시퍼씨도 날 사랑하는 걸까요? 라는 거려나~~~~ 했는데
.......................어?
이게 무슨 소리니 아탄아.....
왜 갑자기 만화가 생각나는.................
아탄아 우리 섬에선 행복만 하길 바랬는데 또다시
사탄을.........
돌고돌아 원작회귀인가요..........?
어째서 둘다 좋아한다는 선택지가 없나요ㅠㅜㅠㅠ어흐흐헉 나 이거 어떻게 고르라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그냥 폴리아모리로(?) 살면 안되나ㅠㅠㅜㅜㅠ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