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리엘님.. 춤추게 만들어보았습니다//

작성자오타꾸|작성시간26.06.22|조회수61 목록 댓글 4

브이로이드로 만든거라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지만 그래도 최애를 춤추게 만들고 싶은건 모든 오타쿠들의 유구한 욕망이 아니겠습니까.........

언젠가 가라사대 완전체도 만들어 보고 싶어요 ^//^ 

댓글로 mmd로 보고 싶은 캐릭터랑 오타쿠 노래 남겨주시면 언젠가 스리슬쩍 가져와볼게요 후하하

 

https://youtu.be/j3zjd_q-F1o?si=igUFTmYgDcYC-Jd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타꾸 | 작성시간 26.06.22 new 헐!!!!!!아 세상에 너무 감동적이에요어떻게사리엘이 춤을 춤을 추고있다니 아 세상에 말도안돼 이게 제 진짜 평생의 꿈이었어요 진짜루요~~~~~~ ㅜㅜ 영원히 지 우 지 말아주세요제발
    가라사대까지만들어주시면 진짜 저는 그날로 죽어도여한이없겠어요,,,,🥹🥹🥹 ㅜ 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너무 행복해요
    흑흑 라구엘로 신데랄라 シンデレラ Cinderella (Giga First Night Remix 추천하고 갑니다🥹❤️
  • 작성자오타꾸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 너무 아름다워요 ㅠㅜㅠㅠ 사리엘님이라 더 잘 어울리는 듯한... 아 너무 깜찍하다🥹🥹🥹
  • 작성자오타꾸 | 작성시간 00:02 new 와 미쳤다 ㄷㄷㄷㄷㄷㄷ숨멎....너무 신기해요!!!!!!진짜 최고네요 노래도 너무 잘 어울리고;;;저..저는 수장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타꾸 | 작성시간 02:09 new 능력자시다....................고퀄미쳤는데요 아 행벅해서 눈물나와 ㅠㅠㅠ이 장르 mmd를 보다니 기적입니다 뭐든지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