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허허허!

전단지를 돌리면 뭐 하나?

작성자이민재|작성시간26.06.13|조회수18 목록 댓글 0
- 전단지를 돌리면 뭐 하나? -

할머니 한분이 애지중지 키우던 강아지를 잃어버리고 슬퍼하자

온 동네 사람들이 한데모여 들어 한마디씩 했습니다.

"경찰서에 신고는 했슈?"

"신문에 광고라도 내 보면~“

"그러지 말고 차라리 전단지를 만들어 직접 돌려 보세요!"

그 말을 들은 할머니가 손을 저으며 "아무 소용 없어유~" 하니

다들 "왜요?" 하며 물었습니다.

할머니께서 하시는 말씀인 즉,

“아 글씨 우리 바둑이는 글자를 전혀 읽지 못하잖아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