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30만원 받고 어부생활 했던 65살 남성 "노숙인 되니 터치도 없고 좋았어요" 작성자이민재|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