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숙자 상황도

한달 30만원 받고 어부생활 했던 65살 남성 "노숙인 되니 터치도 없고 좋았어요"

작성자이민재|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