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래 손짓발짓으로 음모론이라 나발부는 자는 틀림없이 미친놈으로 보이는데^^
무슨소리 왜냐고?
의문이 없는자들이 있다면 그 자들에게 없는것이 인성인기지^^
그 인기를 생각할수있다면 누군가의 음모론이 손짓하는것이 부정선거라 하는것인바
누구라도 알아볼수있으니 이성을 가진자들만이 그 수를 찾을수있는기지^^
그 손짓에 부회뇌동하는 자들이 발짓거리하느니 부정선거다 하는것이나 안하니만 못한것으로 찾지못한것이 잃어버린 이성이겠지
그래안그래 잘생각해보라^^
생각할줄 아는자들은 꾸밀수있는 음모가 없으며 모르는자들만이 꾸미는것이 음모가 되는것이다
이해를 들이면 생각되는것이 인지상정일것이니 뭇사람으로서 생각이 안되는것이 이해가되겠지^^
한치앞을 못보는놈은 접싯물에 코박은줄 모르고 제코가 석자다 모르니 일차원(네거티브)에 사는 개코원숭이다
보다더 풍자적으로 보자면
유별난 책갈피에 얼굴을 부비는자들이 공부못해 죽은짐승일것이니 공부는 제코가 석자에 있는것이지^^
제코가 석자인줄 알아야 책갈피를 넘길수있겠지^^
국짐당 알밥(등신머저리)허접쓰레기자슥들 아는게 힘이다 떠벌일지모르겠으나 생각함의 기초는 논쟁에 있는것이 아니니라^^
옛사람이 전하기를 하루라도 책을 읽지않으면 입에 가시가돋는다 하였기를 다진기초가 없는자들이 입맛다시다 말썽쟁이가 되는기지^^
그런자들이 "모로가나 가로가나 서울만가면 된다" 혀차기를 가릴줄 모르는것이 수단과 방법이겠지^^
어짜쓰까 잘생각해 되어야 할기다
다다른것이 생각이 된다면 패턴이 읽킬것인데 아는놈이 무섭다 느껴져올것을 두려워할줄 알것이다
은혜로운 말싸미로 국가란 무엇입니까 대국민사기극이 되었으니 허튼소리로 가는말이 고와야 오늘이 곱다 주먹쥐고 머리어깨무릎팔 내지르니 모를것이 아는소리로다^^
조중동이 기레기자슥들 아직도 이해를 들이지못할것이니 돈벌이 수단이 아니면 아니한만 못하다 할것이오 방법을 찾아 용이함을 돈벌이로 아는기지^^
그런이유로 발짓하는자들이 부정선거론에 집착이 되었고 사정사정딱하기로 이번선거에 투표용지 부족사태는 윤석열 내란정당의 연속선상에 예비되었던것이되지^^
얼빠진놈들이 있기로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하기를 가십거리로 대동단결이 되는줄 아는기지^^
이번에 투표용지 부족사태의 분명한 책임이 있다면 선관위에 있어보이는게 지당하다 할것이나 엄정히 보아서 강남에서 일어난것으로 어느정당 대표의 손익분기점으로 보아야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