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족하는 마음이 있으면 경건은 큰 이익이 되느니라
우리가 세상에 아무 것도 가지고 온 것이 없으매
또한 아무 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6-7절).
세상의 기준에 흔들리지 않고,
하나님 한 분만으로 만족하는
거룩한 자족함으로 살겠습니다.
탐욕을 버리고,
하나님이 주신 오늘의 일상에 감사함으로
경건의 능력을 증명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
이것들을 피하고 의와 경건과 믿음과
사랑과 인내와 온유를 따르며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받았고"(11-12절).
나는 세상의 풍조에 휩쓸려 살아가는 존재가 아니라,
하나님께 특별한 부르심을 받은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패배자가 아닌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내 삶의 현장에서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워
승리할 것을 선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