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드립니다

2026년 6월 13일 안미 총 동문회

작성자노명희|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13일 안미 총 동문회

* 참석자(28명)

박서희, 주명애, 함명자, 윤선희, 조은숙, 최난숙, 김정수, 안복순, 노명희, 김재곤, 김창렬, 김남태, 

김경배, 김남열, 김진영, 권영근, 변창섭, 이도균, 박영준, 이두희, 유영도, 김선종, 고병섭. 김성도, 

공영순, 김이섭, 박병하, 유병구 

 

* 수입

송문호 50만원, 장하령 50만원, 이석희 50만원---150만원(감사금)

( 올해 모임 회비는 없었습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출

시장물품  128,520원, 

주류 및 음료수 238,450원

부침 148,000원

기수 분담금 400,000원

기수 경품비 200,000원

2차 노래방 120,000원

 

장하령(배우자) 부의금 300,000원---------총 지출 1,534,970원 

 

* 찬조

권영근 매운탕, 이두희 저녁식사, 

김남태:도토림국,김치, 누른고기

경품티켓 - 김남태 5만원, 노명희 10만원

 

* 13,823,243(이월금) - 1,534,970원(총지출) = 12,288,273원(잔액)

12,288,273(잔액) + 1,500,000원(감사금) = 13,788,273원

* 현재 통장 잔액 13,788,540원( 위의 잔액과 틀린 액수는 이자가 쬐금 붙은 금액입니다)

 

* 올해도 어김없이 관심 가져준 친구들께 감사드립니다.

  무더위 잘 보내고 겨울 모임에 많은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