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번개훈련

6월21일 번개 연꽃단지 2시간주

작성자기범주영짱(박승열)|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1

#번개런 

#연꽃단지 

번개 모임 쳐 준다는것 정말 고마운 일이다.

가뭄에 비 내리길 기다리는 마음으로 

덕천역으로 가는 발걸음 경쾌하며 즐거웠다.

얼마나 참석할지 기대를 하지 않고 갔는데

많은 참석으로 달리는 즐거움 최고다.

약간 흐린 날씨에 강바람 불어와서

달리기엔 정말 좋은 날씨였고

각자 기량 것 2시간을 달렸는데 

난 1시간은 신발 신고

다음 1시간은 맨발로 했다.

신발 신었을때는 다리 무거웠고 

땀 한방울 흐르지 않았지만

맨발로 달린 1시간

등에서는 촉촉하게 흘러내린다.

몸속 피로도 없어지고 개운하다.

이래서 맨발 운동이 좋다고 하는구나 하는것

느껴본다.

피로가 쌓였을때

맨발 걷기,달리기 한번 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써니(장혜선)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