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전에도 플라이바 리스 기체가 있었네요... 작성자시샵[오세문]|작성시간26.06.12|조회수6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nBQiixDB0ws?si=GRzwu9BsFdbR9Ru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