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울이와 함께하는 평화로운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TV와 이야기하는 모습도,
바울이를 쓰다듬는 손길도
정말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특히 바울이를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다정해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좋은 사진과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임효섭
다음검색
바울이와 함께하는 평화로운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TV와 이야기하는 모습도,
바울이를 쓰다듬는 손길도
정말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특히 바울이를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다정해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좋은 사진과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임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