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효섭시]어제의효섭시즈음에😅

작성자나도폴짝|작성시간26.06.07|조회수34 목록 댓글 2

어제는 결국 잠들어버렸네요 ㅎㅎ 😴💤

저는 머리만 베개에 닿으면 바로 잠이 오는데,

이게 축복인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

잠잘 때가 밥 먹을 때보다 더 행복한 건 대체 뭘까요? 🍚🤔

폴도, 폴짝님들도 꿀잠 주무셨기를 바라봅니다 😴🌙✨

푹 자고 일어나서 몸도 마음도 가볍고 기분 좋은

일요일 아침이었으면 좋겠어요 ☀️🌿☕️💛

해피 선데이 모닝입니다 😆🌸🌈🍀

오늘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

소소한 행복 한가득 찾으시는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다린날 | 작성시간 26.06.07 잠이 보약이란 말이 점점 마음에 와닿아요 즐거운 일요일 아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도폴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