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효섭시]북원끝북투로📚미디어📺금식중

작성자나도폴짝|작성시간26.06.08|조회수44 목록 댓글 3

나의 비루함을 깨닫고 😂

계속 띵까띵까 유튜브 보고, 먹방 보고, 인스타 하다보면

10년 뒤에도 여전히 비루할 것 같아서

안 하던 짓을 해보기로 하고 📚

책도 읽고, 뉴스도 듣고, 신문도 읽고요 📰☕

글자가 눈에 안들어 오면 "딱 오늘까지만 읽자" 📖

"어차피 내일 죽을지도 모르는데 (그럼 안 읽어도 됨) 딱 오늘까지만 하자" 하면서 하루하루 버텼는데, 한 달 동안 안 죽고 일상을 살아서(?) 오늘 드디어 한 권을 다 읽었습니다. 🎉🎉

책에 밑줄 그어 놓은 모르는 단어가 왜 이렇게 많은지... 😅

이건 청소년 책이지 어른 책이 아닌데 ....🤣

그 와중에 폴은 일본에서 화장품 팝업에서 사인회도 한다는데, 일본 폴짝이들이 부럽기도 하고요 🇯🇵🥹

나는 아마 수년 후에나 폴을 볼까 말까겠지만... 😆

그래도 언젠가는 나도 볼 날이 있겠지 다짐하며

이제 북투로 넘어가려고요 📚➡️📚

청소년책인데 저책추천👍

폴도, 폴짝님들도 모두 잘 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다린날 | 작성시간 26.06.08 우와 원더 원서를 읽으시다니 리스펙!
    전 요즘 날씨도 덥고 머리가 멍해서 가볍게 읽을 책만 주구장창 보고 있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도폴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 요강 우리집에 초등학교때 할머니방에 스텡으로만든 요강 있었어요 나 거기에 쉬도 했는데.... 우리 할머니 이제 100세 넘으셨어요 널싱홈 계시는데 아직도 걸어다니세요 4WW붙잡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기다린날 | 작성시간 26.06.09 나도폴짝 와 할머니 건강하시네요 오래오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