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비루함을 깨닫고 😂
계속 띵까띵까 유튜브 보고, 먹방 보고, 인스타 하다보면
10년 뒤에도 여전히 비루할 것 같아서
안 하던 짓을 해보기로 하고 📚
책도 읽고, 뉴스도 듣고, 신문도 읽고요 📰☕
글자가 눈에 안들어 오면 "딱 오늘까지만 읽자" 📖
"어차피 내일 죽을지도 모르는데 (그럼 안 읽어도 됨) 딱 오늘까지만 하자" 하면서 하루하루 버텼는데, 한 달 동안 안 죽고 일상을 살아서(?) 오늘 드디어 한 권을 다 읽었습니다. 🎉🎉
책에 밑줄 그어 놓은 모르는 단어가 왜 이렇게 많은지... 😅
이건 청소년 책이지 어른 책이 아닌데 ....🤣
그 와중에 폴은 일본에서 화장품 팝업에서 사인회도 한다는데, 일본 폴짝이들이 부럽기도 하고요 🇯🇵🥹
나는 아마 수년 후에나 폴을 볼까 말까겠지만... 😆
그래도 언젠가는 나도 볼 날이 있겠지 다짐하며
이제 북투로 넘어가려고요 📚➡️📚
청소년책인데 저책추천👍
폴도, 폴짝님들도 모두 잘 자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다린날 작성시간 26.06.08 우와 원더 원서를 읽으시다니 리스펙!
전 요즘 날씨도 덥고 머리가 멍해서 가볍게 읽을 책만 주구장창 보고 있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도폴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 요강 우리집에 초등학교때 할머니방에 스텡으로만든 요강 있었어요 나 거기에 쉬도 했는데.... 우리 할머니 이제 100세 넘으셨어요 널싱홈 계시는데 아직도 걸어다니세요 4WW붙잡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기다린날 작성시간 26.06.09 나도폴짝 와 할머니 건강하시네요 오래오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