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효섭시]낮엔빨래방저녁엔일👍🍬당떨어짐

작성자나도폴짝|작성시간26.06.10|조회수35 목록 댓글 2

연기는 정말 어려울것 같아요

인물을 분석하는 과정도 단순히 생각하는 게 아니라,

감정과 행동, 말투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끌어내야 하니까요그래서 더 어려울 것 같아요.

그런데 뭔가 어중간한 상황이라면, 

한 번쯤은 "죽어도 좋다"는 마음으로 

완전히 반전되는 선택을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성공이 보장되는 건 아니고,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분명 무언가는 남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지금 이 이야기는 약간 망한 것 같은

제 이야기이기도 해요 😂

과연 그 반전의 결과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는

몇 년이 지나야 알 수 있겠죠 ㅎㅎ

우리 모두 힘내서 달려봐요! 💪😊

폴도 응원할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걸 | 작성시간 26.06.10 분명 그 반전도 나도폴짝님에게 소중한 경험이 될거예요!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나도폴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쌩유~ 해피걸님 우리 효섭왕자도 이제 왕자님 멋진오빠 고만하고 나쁜거 쎈거로 해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