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드디어 만난 Rang-i & Ogeuri

작성자YUKOSUZUKI|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4



어제 한국에서 Rang-i & Ogeuri가 도착했어요🖤🤍

도착하는 날을 깜빡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선물을 받은 것 같아서 더 기뻤습니다😊✨

카드도 무사히 들어 있어서 안심했어요.

이제 매일 함께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행복합니다🥹🖤🤍

Rang-i도 Ogeuri도 너무 귀엽고,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소중히 간직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다린날 | 작성시간 26.06.12 와 다섯 세트나?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YUKOSUZU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감사합니다.

    구매하지 못한 친구들을 위해
    두 세트를 함께 구매했어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쭈^^ | 작성시간 26.06.12 한가득 선물을 받으셨네요😊
    랑이와 어구리랑 해피섭데이되세요YUKOSUZUKI님🤗
  • 답댓글 작성자YUKOSUZU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한 섭데이를 보내고 있어요.

    랑이와 어구리도 정말 귀여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