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친님께서 배우님 노래를 듣고
큰 위로를 받으셨다고 하시는데,
그 이야기를 들으니 괜히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
일상 속에서는 정말 별의별 일이 다 일어나고 있지만,
그래도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 더 나아지기를 바라며,
오늘 하루도 간신히 잘 넘겼으니 그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스스로를 위로해봅니다 😌✨
이제 코 골면서 자야겠어요. ㅎㅎ 😴💤
요즘 경기가 안 좋아져서 이자카야도 많이 문을 닫는다고
하고, 주변을 보면 큰 병에 걸린 분들도 많고
죽을 고비를 넘긴 분들도 참 많더라고요
저라고 그런일들이, 비껴가라는법 없으니
그냥 잘 먹고 잘 자고, 잘되겠거니 하려구요 😊🍀
혹시 속이 시끄러운 일이 있어도 "그래, 다 좋게 좋게, 원만하게 넘어가자" 하고 스스로 다짐해보았습니다 🌱💕
모쪼록 폴도, 폴짝님들도
오늘 하루 무사히 잘 마무리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섭나잇~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