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효섭시]위로가되는노래🎶🎵👍💜

작성자나도폴짝|작성시간26.06.12|조회수43 목록 댓글 0

인친님께서 배우님 노래를 듣고

큰 위로를 받으셨다고 하시는데,

그 이야기를 들으니 괜히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

일상 속에서는 정말 별의별 일이 다 일어나고 있지만,

그래도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 더 나아지기를 바라며,

오늘 하루도 간신히 잘 넘겼으니 그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스스로를 위로해봅니다 😌✨

이제 코 골면서 자야겠어요. ㅎㅎ 😴💤

요즘 경기가 안 좋아져서 이자카야도 많이 문을 닫는다고

하고, 주변을 보면 큰 병에 걸린 분들도 많고

죽을 고비를 넘긴 분들도 참 많더라고요

저라고 그런일들이, 비껴가라는법 없으니

그냥 잘 먹고 잘 자고, 잘되겠거니 하려구요 😊🍀

혹시 속이 시끄러운 일이 있어도 "그래, 다 좋게 좋게, 원만하게 넘어가자" 하고 스스로 다짐해보았습니다 🌱💕

모쪼록 폴도, 폴짝님들도

오늘 하루 무사히 잘 마무리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섭나잇~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