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이지만 저는 오늘도 열심히 일하는 중입니다 😆
폴은 지금 뭘 하고 있을까요? 🤔
오늘도 촬영을 잘 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밑에 "강한 남자"라고 적혀 있던데,
이번에는 강한 남자 캐릭터인가 봐요 😎🔥
달달한 남자는 아니고요 ㅎㅎ 😆💕
크리스 케이를 기대해 봅니다 🙌✨
아... 어렸을 때는 "크리스" 같은 이름만 들어도
왠지 멋진 사람 같아 보였는데 😄🌏✨
(외국병이 좀 있었던 것 같아요 🤣)
막상 외국에 살고 보니 멋있기는커녕
외국 노동자가 된 것 같은 기분만 들어요 😂💼☕️
그래도 드라마 속에서만큼은
뭔가 로망 가득한 그림을 상상해 봅니다 🎬🌹✨
폴도 오늘 촬영 무사히 마치고
좋은 하루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폴뿐이야 작성시간 26.06.14 파이널 테이블에서 해외에서 ‘크리스 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던 해외파 셰프 ‘강한’ 역을 맡아서 '강한 남자'라고 하신 것 같아요.🤭
파란 셔츠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강한 팔뚝의 남자...정말 멋있죠?🥰
주말에도 열일하신 나도폴짝님, 섭이팅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도폴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 그남자 한국이름이 강한인거예요? 그렇구나 제가 또 짱구같은말을 했군요 캐릭은 이름을 따라가는듯한데 진짜 강한 남자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