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효섭시]어제

작성자나도폴짝|작성시간26.06.15|조회수56 목록 댓글 0

어제 또 저녁에 12시 넘어서 퇴근하고 

너무 졸려서 잠이 들어버렸네요 😴💤ㅎㅎ

굿모닝이지만 어제의 효섭시는 오늘 아침에 하고,

이따가 한 번 더 해야겠어요 ☀️☕️😊

폴은 일본에 벌써 간 걸까요? 🇯🇵✈️

일본은 가까우니까 금방 갔겠죠? 😆

사인 받을 폴짝이들 정말 부럽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