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효섭시]바른생활폴😷마스크벗는센스노모자

작성자나도폴짝|작성시간26.06.16|조회수65 목록 댓글 0

ㅋㅋㅋ 인터넷에서 또 난리가 났는데,

바른 사나이 폴은 아주 확실하게 마스크를 벗고,

오늘은 모자도 안 쓰고 갔네요 😎👏

미리 단단히 준비하고 나갔겠죠?

역시 우리 똑똑한 폴과 더프젠에게 박수를... 👏👏👏

그런데 안동소주가 선물로 계속 오는 건가요? 🤔🍶 

안동소주는 마시면 취하나요?! 😆 궁금하네요ㅎㅎ

저는 오늘 저녁에 배가 고파서 태국 음식을 먹고 왔어요🍜

신맛을 좋아해서 똠얌꿍을 열심히 퍼먹고 왔는데,

MSG 때문인지 목이 너무 말라서

물을 계속 퍼마시고 있습니다 😂💧💧💧폴은 장어 🫶

폴은 지금쯤 다시 돌아오고 있겠죠? ✈️🏃‍♂️ 조심히 오세요~! 당일치기인 걸 보니 역시 드라마 촬영 때문이겠죠? 🎬📺

비건 화장품 브랜드라고 하던데, 많이 팔리면 좋겠네요 🌿💄✨ 그런데 일본은 원래 화장품 강국이라서 🇯🇵💖

한국 화장품 일본에서 얼마나 잘 팔리는지는 궁금하네요😊

예전에 일본에 갔을 때 공항에서 화장품을 부치지 않고

비행기를 타는 바람에 버렸던 게

아직도 억울해서 기억납니다😭🧴✈️ ㅎㅎ

그때 먹었던 초콜릿도 정말 맛있었는데 말이이죠 😆

저는 오늘 시골에 가서 일하고 와서 운전을 좀 오래 했어요 🚗🌾 폴도 비행기를 많이 타서 피곤할 텐데

푹 쉬고 푹 자길 바라요 😴🌙

폴짝하는 모습 너무 귀욥🐰💖✨

운전할때 뉴스듣는데 세상 저편은

아직도 에볼라 아웃브레이크라서... 많이 무섭고 힘들다네요

Life is so unfair 너무 불공정하져

세상을 구할순 없지만 오늘 지금 내가 할수 있는일을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