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인터넷에서 또 난리가 났는데,
바른 사나이 폴은 아주 확실하게 마스크를 벗고,
오늘은 모자도 안 쓰고 갔네요 😎👏
미리 단단히 준비하고 나갔겠죠?
역시 우리 똑똑한 폴과 더프젠에게 박수를... 👏👏👏
그런데 안동소주가 선물로 계속 오는 건가요? 🤔🍶
안동소주는 마시면 취하나요?! 😆 궁금하네요ㅎㅎ
저는 오늘 저녁에 배가 고파서 태국 음식을 먹고 왔어요🍜
신맛을 좋아해서 똠얌꿍을 열심히 퍼먹고 왔는데,
MSG 때문인지 목이 너무 말라서
물을 계속 퍼마시고 있습니다 😂💧💧💧폴은 장어 🫶
폴은 지금쯤 다시 돌아오고 있겠죠? ✈️🏃♂️ 조심히 오세요~! 당일치기인 걸 보니 역시 드라마 촬영 때문이겠죠? 🎬📺
비건 화장품 브랜드라고 하던데, 많이 팔리면 좋겠네요 🌿💄✨ 그런데 일본은 원래 화장품 강국이라서 🇯🇵💖
한국 화장품 일본에서 얼마나 잘 팔리는지는 궁금하네요😊
예전에 일본에 갔을 때 공항에서 화장품을 부치지 않고
비행기를 타는 바람에 버렸던 게
아직도 억울해서 기억납니다😭🧴✈️ ㅎㅎ
그때 먹었던 초콜릿도 정말 맛있었는데 말이이죠 😆
저는 오늘 시골에 가서 일하고 와서 운전을 좀 오래 했어요 🚗🌾 폴도 비행기를 많이 타서 피곤할 텐데
푹 쉬고 푹 자길 바라요 😴🌙
폴짝하는 모습 너무 귀욥🐰💖✨
운전할때 뉴스듣는데 세상 저편은
아직도 에볼라 아웃브레이크라서... 많이 무섭고 힘들다네요
Life is so unfair 너무 불공정하져
세상을 구할순 없지만 오늘 지금 내가 할수 있는일을하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