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효섭시]교육,우체국,만두,코잘시간💤

작성자나도폴짝|작성시간26.06.18|조회수48 목록 댓글 2

원래는 집, 일, 잠, 밥, 캡슐 커피, 책, 인강 무한 반복인데 🔄 업무가 있을 때(은행, 환불, 우체국, 회사 교육 등등) 아주 귀찮지만 그래도 꾸역꾸역 씻고 나가고,

나간 김에 밥도 오랜만에 사 먹고 하거든요. 🍛

​오늘은 그중에 회사교육, 은행, 우체국 업무를 한꺼번에

처리하기로 마음먹고 귀찮음을 극복하고 나갔어요! 💪

평소엔 옷도 신발도 가방도 생필품도

다 인터넷 배송을 하는데 📦

마침 백화점이 같은 건물이라 간김에 들어가 버린 불상사....🛍️ 지금이 세금정산 시즌이라 엑스트라세일 같은 걸 해서 💸 쓸데없는 쇼핑을 하고,

만두 먹고 업무 보고 집에 왔어요🥟

(여긴 6월에 1년 치 세금이 정산돼서  이즈음에 큰 세일을 하거든요! 🇦🇺)

​집에 와서는 애들이랑 밤에 이야기를 하는데 🗣️ 

요즘 치즈, 버터 모양으로 몰딩되는 그 토이가 바이럴이라네요 🧀🧈 그래서 한번 만져본다 했더니 가져가지는 못하게 지키고 서 있어서 🧐 만져만 보고 도로 제자리에 가져다놓았았습니다ㅎㅎ (서로 경계하는 사이)

​1번이 미술이 좀 보링하다길래 🎨

"아가씨, 코딱지만치(?) 해놓고 보링을 어떻게 논할 자격이

되는 거냐?"라고 했더니, 🙄 자기에게도 권리가 있다는데... ㅎㅎ 참 배부른 소리라고 생각했습니다 🤭

​폴은 오늘도 촬영 잘했겠지요? 🎬

전 요알못이지만 가끔 야채를 썰때 힐링되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 그 집중하는 칼질, 재료들의 텍스처가

손에 닿는 느낌... 🖐️ 그런 게 마음을 진정해 주는

효과가 있는 것같아요🧘‍♀️

폴은 칼질할때 어떤 생각이드나요?!? 

 

​모두들 섭나잇 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폴럽윤뎅 | 작성시간 26.06.19 만두보며 침고이는중 ㅎㅎ 배우님 칼질 보는날만 손꼽아 기다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도폴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맛있었어요 혼자가서 3개나 시켜먹고왔어요 이제 낮이 되었으니 맛있는거하나 골라서 밤이되기전에 배터지게 한번먹어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