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효섭시]오밤중에🌰🌉🌃

작성자나도폴짝|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삶이 벅차서 오밤중이 되어서야 겨우 고개를 들 짬이 났네요.

ㅎㅎ 흐미, 디다... 모두들 굿밤입니다. 🌙✨😴

오늘은 미쿡 영어 하는 씨스터를 만나서

"너 액센트 미쿡인거 아냐" 했더니 3월에 호주에 왔다네요. 15년 캐나다에 살다가. 그래서 "왜 왔어?" 했더니

추워서 왔다고. ㅎㅎ 폴 생각났네요. 😂🍁🇨🇦➡️🇦🇺☀️

그러다가 또 다른 브라더가 왔는데

또 스코티쉬라 엑센트가.... 여가 이르케 멀티컬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