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다떨려구요] 11주년 축하해요💙

작성자날개달린천사효섭|작성시간26.06.20|조회수43 목록 댓글 2

11년 전 오늘이네요!
처음 안효섭이라는 배우를 알게 된 건 낭닥에서 서우진으로 나왔을 때 알게 되었고 배우님이 나왔던 드라마를 찾아봤는데 너무 늦게 알아서 더 빨리 알지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더 열심히 알아보려고 해요! 배우님 11주년 너무 축하드리고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서 배우님을 알게되서 너무 행복했어요! 11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늘 언제나 저희와 함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멋있섭 | 작성시간 26.06.20 데뷔 11주년 케데헌 1주년까지 6월 20일은 특별한 날이네요. 😊
  • 답댓글 작성자날개달린천사효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네요 기념일이 두개나 있어서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