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가 다시 살아나서 다시 온몸이 아프길 시작했습니다 ㅎㅎ 아니면 A 바이러스를 극복하는 중에 B, C 바이러스에 중복 감염이 되었거나... 뭐 늘상 겨울마다 있는 일입니다
이래서 꼭 플루 백신을 맞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이렇게 한 달씩 계속 아프고 합니다 😭🤧💉
그래도 꿋꿋하게 밥 먹고 일하고 다 하는 나... 💪🍚🏃♀️
폴은 아주 더운 한국에서 잘 있나 모르겠네요 🥵☀️
케데몬이 1주년이라는데 케데몬이 1주년을 기념할 정도로 마니아가 많았나요? 🤔🎉
여튼 2탄도 나온다 하니 기대해 봅니다 😆✨
그림 그리기 귀찮다던 1번을 잘 구슬려서 니 그림이 좋다고 했더니 나름 심혈을 기울여서 수업참여를 한다는데 🎨👏 (대충하면 무슨 만화 먼지털이개 같은 애를 그려오기도 합니다 🤣) 여튼 바이러스야 제발 안녕하자 ㅠ.ㅠ
굿바이 바이러스
일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제가 은퇴할 때쯤에는 아마 70세까지 일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 그 이유는 현재 연금을 68세 이상이 되어야만 수령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전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주지 않으니, 결국 68세까지는 생활비를 스스로 벌어야 한다는 뜻이지요 😮💨
그런데 한국은 아직 정년이 여기보다 낮은 편인가 봐요 🇰🇷
듣기로는 청년 실업이 너무 심각해서 정년 연장에 대해 청년들이 극심하게 반대한다고 하더라고요... 🤦♂️⚡️
그렇다면 나이 든 노인들은 이제 누가, 어디서 돈을 만들어서 돌봐야 하는 걸까요? 🤔 나라에서 생각해 낸 해결책이 결국 나이 들어서까지 오래오래 일해서 네 밥벌이는 네가 알아서 해라인 것 같은데... 🤷♂️
아마 전 일하다 죽을 팔자 같아요! ㅎㅎ 😂💸
아픈데도 일해야하는건 무엇일까
너무 자주 아프다 ㅎㅎ 우진선생님의 의견은?!?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폴뿐이야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폴짝님 섭이팅!!! 바이러스 잘 이겨내시고 쾌차하세요.💪💪💪🤞🤞🤞
오래오래 덕생 살려면 체력이 중요하죠. 덕생에는 정년은 없으니까~~😉
죽을 고비를 이겨내고 살아내신 우진 쌤에게 진찰 받으면 '걱정마라,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살린다'라고 하시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나도폴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우진샘은 정년이 70이되는걸 찬성하실까요?!?! ㅎㅎㅎ그때까지 건강하게 진료봐줄테니 걱정말고 일하세요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