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은 오늘 파리로 가셨다는데, ✈️ 공항에서랑 비행기 안에서 잘 쉬셨나요? 😉 두 발 쭉 뻗고 푹 잘 자면서 갔기를 바래요🛌💤 매번 예쁜모습으로 들어가는데 비행기 타자마자
옷이랑 신발편한 걸로 갈아 신고 입나 궁금하네요 🤔✨
맨날 바쁘고 사방에 보는 눈이 즐비하니 👁️👁️
얼마나 만사가 귀찮을까요? ㅎㅎ 상상불가
청청 패션이 어울리기가 참 힘든데, 👕👖
폴이 입으니까 너무 예뻐서 저도 봄이 오면
한번 도전해 봐야겠다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
지금은 겨울이니까 봄이 오면 해보는 걸로! ❄️➡️🌷
며칠 앓던 바이러스는 시간이 지나면서 면역력으로 극복했는지, 💪🔋 오늘은 한결 나아진 컨디션으로 하루를 보냈어요 ☀️ 친구들이 단체 카톡방에서 📱 폴립 떼어낸 이야기,
혹 달고 추적 검사하며 산다는 이야기 등등을 나누며
나이드니 건강이 쇠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
이제는 다들 병 하나씩은 안고 살아가야 하는
나이라면서요 ㅎㅎ 🩺
한국 같으면 건강검진을 자주 하겠지만, 🏥
여기서는 언감생신이라 속 편하게 아무것도 모르고
일만 겁나 빡세게 하고 살아가는 중입니다 🏃♀️💨 에효...
모르는 게 약이지요 💊 아직 잘 먹고, 잘 자고, 잘 걸어
다니니까 🍎🛌🚶♀️ '뭐 그냥 무탈한 거겠지' 싶게 살다가,
혹여라도 나중에 중병이 오면 '뭐 내 운명이다!' 하고
퉁치기로 했습니다 🤷♀️🎲
오늘도 그냥 대충 살까?' 하다가도, 🌓 또 그래도
오늘을 열심히 사는걸 포기하지말자하고 한 30번쯤 다짐하면서 책도 읽고, 생각도 하고, 하기 싫은 일도 한두 개 더 해내고 나서야 이제 자려고 누웠습니다 📚🧠✔️
폴이 파리에 잘 도착했길 바라면서, 모두 섭나잇 하세요! 🌙
오늘의 놀라움은 AI안경까지 난린데
지식은 AI에 무궁무진하게 널려있고
그걸 적재 적소에 유용하게 이용하면서
단군신화처럼 사람을 널리 이롭게하고
성경에서처럼 이웃을 내몸같이 사랑하는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해봄 AI안경끼고 통역다된다고 자연스럽게 말할수 있을거 같지는 않음 기본이 있어야 살도 붙이는거지.. 고로 기본에 충실하자!!! 그 안경쓰고 컨닝은 좀 아니다